메뉴토글

더샵

facebook twitter

더샵은 본질에 집중하여 한땀 한땀의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
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 제공하는 브랜드 입니다.

헤아림

  • 세련된
    Refined
   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세련된 이미지를
    바탕으로 주거에 있어서의
   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
  • 고객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있는
    Detailed
    여성 고객의 삶을 세심한 눈으로 바라보며
    고객의 작은 니즈에도 세심하게
    배려함으로서 깊은 만족을 주는
  • Human-Centric
    거주하는 인간중심의 관점으로 고객이
    생활하는데 있어서의 다양한 니즈를
    충족시키며 실용적인 혜택을 주는
    인간중심적인
  • Fundamental
    포스코건설이 가지는
    긍정적인 기업이미지와 어우러져
    기본에 충실하며 신뢰할 수 있는
    기본에 충실한

브랜드 동영상

고객에 대한 깊은 헤아림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습니다.
집을 생각합니다.

한땀 한땀의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
제공하려는 마음 - 더샵이 고객에게 드리는 약속 “헤아림”

인간중심적인(Human-Centric)
고객보다 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삶에
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주거공간
기본에 충실한(Fundamental)
빨리 짓고 빨리 팔겠다는 생각이 아니라 한땀 한땀
정성에 정성을 다하는 마음
세련된(Refined)
세월이 흘러도 그 가치를 인정받는 명품처럼 주거의 자부심을
심어줄 수 있는 세련된 아파트
세심한 배려가 있는(Detailed)
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작은 감동과
세심한 배려를 지향하는 마음

환영합니다.